앞서 윤석열 전 대통령 측은 지난달 19일 방어권 보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진주 작성일 25-10-11 10:51 조회 3 댓글 0본문
부동산전문변호사 건강 악화 등을 이유로 보석을 신청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은 지난달 26일 열린 이 사건 보석 심문에 직접 나와 약 20분간 보석 필요성을 호소하기도 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은 "1.8평짜리 방 안에서 서바이벌(survival·생존) 자체가 힘들다"며 "지금 기소된 것만 해도 주 4~5일은 재판해야 할 판"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집도 가깝고 하니 보석을 해주면 운동도 좀 하고 당뇨식도 하면서 사법절차에 협조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재판부는 "피고인이 증거를 인멸할 염려가 있다는 사유가 인정되고 보석을 허가할 상당한 이유가 없다"며 윤 전 대통령의 보석 신청을 기각했다.김건희 여사의 공흥지구 특혜 의혹과 관련해 특별검사팀에서 조사받은 경기 양평군 공무원이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0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15분쯤 양평군청 소속 50대 사무관급(5급) 공무원 A씨가 양평군 양평읍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 화장실에서 숨져 있는 것을 동료들이 발견해 신고했다.
A씨의 동료들은 혼자 사는 A씨가 출근하지 않고 연락도 닿지 않자 집으로 직접 찾아갔다가 숨진 A씨를 발견했다. 타살 혐의점은 없었다.
현장에서는 A씨가 남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가 발견됐으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