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을 선동하려 한 자를 찾아 엄벌하기 바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빔왕 작성일 25-11-27 07:41 조회 2 댓글 0본문
라식비용 또 공흥지구 개발특혜 의혹은 이미 불송치 결정이 났다면서 특검팀이 강압적인 수사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특검팀은 오는 27일 김 여사의 친오빠인 김진우씨를 특가법상 국고손실, 업무상 횡령 및 배임, 증거인멸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배우자 노모씨를 증거인멸 관련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계획이다.
늦은 밤 순찰 중이던 한강보안관들이 벤치 위에 놓인 개인물품을 보고 수색에 나서 물에 빠진 여성을 구했다.
26일 서울시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10시20분께 여의도 한강공원 샛강 상류 산책로를 살피던 한강보안관 2명은 벤치 위에 놓인 휴대전화와 노트북 등을 발견했다.
한강보안관들은 늦은 시각 인적이 드문 곳에 중요한 소지품이 놓여 있는 상황을 보고 누군가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해 수색에 나섰다.
인근 지역을 수색하던 보안관들은 7분 만에 갯벌 안 물속에 있는 여성을 발견했다.
한 보안관은 물에 직접 들어가 여성을 구조했고, 다른 한 명은 경찰과 119에 신고해 지원을 요청했다.
특검팀이 김씨를 소환하는 것은 지난달 19일 법원이 “주 혐의가 충분히 소명됐다고 보기 어렵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한 이후 처음이다..
- 이전글 탤그상담 PeckPark 50만원즉시대출 카페창업대출 페크박컨설팅 하동군신규사업자작업대출방법 집구매대출 OCH
- 다음글 당진스포츠마사지※라〓인dain0720※당진30대출장₩당진폐이만남₩당진중국안마₩당진롱싸룸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