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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사업 재정비 나선 아모레·LG생건 "올 美中 시장서 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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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꽃밭이 작성일 25-03-26 17:53 조회 3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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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href="https://beautyguide.co.kr/ilsan/"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일산웨딩박람회" id="goodLink" class="seo-link">일산웨딩박람회</a> 해외 전략 시장의 K뷰티 수요와 관심을 매출로 연결시키기 위해 글로벌 채널 대응력도 강화한다. 김 대표는 "지역적 경계를 넘어서는 글로벌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들에 적극 대응해 고객 접점을 늘리는 한편, 국내외 뷰티 전문 리테일러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했다.

<a href="https://beautyguide.co.kr/ilsan/"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일산결혼박람회" id="goodLink" class="seo-link">일산결혼박람회</a> 지난해 실적 반등에 성공한 아모레퍼시픽은 한층 고도화된 글로벌 전략을 추진한다. 먼저 미국, 일본, 유럽, 인도, 중동을 주요 전략 시장으로 삼고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는 데 초점을 맞춘다.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주총에서 "글로벌 리밸런싱을 가속화하기 위해 기존 주력 시장인 중국은 사업 재정비를 연내 마무리하고, 한국은 수익 기반 경영을 지속해 브랜드 경쟁력을 키우는 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2년간 중국 사업 효율화 작업에 집중해왔다. 럭셔리로 분류되는 초고가 제품을 중심으로 불필요한 사업은 정리하면서 재정비 시간을 갖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 매출 효자 노릇을 한 라네즈,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 해외 시장에서 두드러진 경쟁력을 보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도 한층 탄탄히 구축하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김 대표는 "라네즈와 코스알엑스 등 글로벌 선도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성 확보에 집중하면서, 에스트라와 헤라 등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 육성에 매진할 것"이라며 "설화수, 려와 같은 대형 브랜드의 매력도와 선망성을 강화하고, 카테고리별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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