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승배 BGF 대표 "히트상품·점포 차별화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빔왕 작성일 25-03-28 02:06 조회 42 댓글 0본문
<a href="https://www.yklaw.net/"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형사전문변호사" id="goodLink" class="seo-link">형사전문변호사</a>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가 히트 상품 중심의 업무 체계 강화와 점포 차별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민 대표는 26일 서울 강남구 BGF사옥 본관에서 열린 제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강한 추진력과 유연한 대응력을 바탕으로 업계 1위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BGF리테일은 올해 핵심 전략으로 △히트 상품 중심의 업무 차계 강화 △로컬라이제이션 전략 통한 점포 차별화 △글로벌 확장, 미래 기술 투자로 장기적인 성장 견인 등을 꼽았다.
민 대표는 "히트 상품은 고객이 브랜드를 선택하고 점포를 방문하게 하는 핵심 요소"라면서 "지난해 CU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두바이 초콜릿, 생레몬하이볼, 밤 티라미수 등과 같은 히트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고 강조했다..
BGF리테일은 올해 핵심 전략으로 △히트 상품 중심의 업무 차계 강화 △로컬라이제이션 전략 통한 점포 차별화 △글로벌 확장, 미래 기술 투자로 장기적인 성장 견인 등을 꼽았다.
민 대표는 "히트 상품은 고객이 브랜드를 선택하고 점포를 방문하게 하는 핵심 요소"라면서 "지난해 CU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두바이 초콜릿, 생레몬하이볼, 밤 티라미수 등과 같은 히트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고 강조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