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는 산업적인 측면에서 ‘버티컬 AI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514e6b7d1187901033609439178194fe_1683085706_4357.jpg 

또는 산업적인 측면에서 ‘버티컬 AI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07회 작성일 25-01-08 05:27

본문

그러면서 “생활 또는 산업적인 측면에서 ‘버티컬 AI’가 실제 사용되는 사례가 많이 생기고.


젠슨 황엔비디아CEO(최고경영자)가 현지시간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 중인 CES 2025 현장에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만날 계획이라고.


지난해 11월 한국에서 열린 SK AI 서밋에 황 CEO가 영상으로 축사를 전하기도 했으며, 같은 해 4월에는 최 회장이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는엔비디아본사에.


본격적인 개막 하루 전 열린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의 기조연설은 1만4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 내 미켈롭 울트라 아레나를 가득 채우며 흥행을 입증했다.


황 CEO는 최신 AI 가속기 블랙웰을 탑재한 지포스 RTX 50 시리즈를 공개했다.


로봇, 자율주행 등을 개발하기 위한.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세계 최대 IT(정보기술)·가전 전시회 'CES 2025' 개막을 하루 앞둔 6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 제공=뉴스1 젠슨 황엔비디아CEO(최고경영자)가 7일(현지시간) "최태원 SK 그룹 회장과 만날.


인공지능(AI) 칩 선두 주자엔비디아의 젠슨 황 최고경영자(CEO)는 삼성전자의 고대역폭 메모리(HBM)와 관련해 "현재 테스트 중이며, 성공할 것이라.


HBM은 여러 개의 D램을 수직으로 연결해 기존 D램보다 데이터 처리 속도를 끌어올린 고부가, 고성능 제품으로, SK하이닉스는엔비디아에 납품하고 있지만.


35%) 등 핵심 기술주들이 급락하며 뉴욕증시 주요 지수를 짓누르고 있고 특히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코엑스웨딩박람회


미국 경제방송 CNBC는 "특히 AI반도체 대장주엔비디아의 경우 전일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후 이날엔 장중 급락하며 기술주 하락 흐름을 이끌고 있다.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삼성이 처음 고대역폭메모리(HBM)를 만들었다면서 성공을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젠슨 황은 7일(현지시간).


그는 이어 "삼성은엔비디아가 처음 사용한 HBM을 처음 만들었다"고 부연도 했다.


이번 언급은 젠슨 황이 삼성이엔비디아에 최신 HBM을 공급하지 못하고.


젠슨 황엔비디아창립자 겸 대표가 삼성전자의 고대역폭 메모리(HBM)에 대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성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현재 SK하이닉스는엔비디아에 납품을 진행 중이지만 삼성전자는 아직 테스트에 머물러 있다.


젠슨 황은 지난해 3월부터 삼성전자의 HBM 통과 여부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