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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이크는 현재 신원 내수부문에서 가장 큰 매출을 내는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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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벚꽃왕자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5-11-22 2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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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라식 다만 '포터리', '어나더오피스' 같은 신생 브랜드가 대거 등장하면서 시장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내수 시장 침체가 길어지며 급격한 매출 성장을 기대하기도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따라 지이크는 '리파인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의 정체성을 강화하며 돌파구를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김 사업부장은 "전통적으로 남성복은 '포멀', '캐릭터' 등으로 분류됐지만 지이크는 이런 틀에서 벗어나 현대적인 감성과 문화를 전달하는 브랜드로 변화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지이크 서촌 하우스는 내외국인에게 지이크의 새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는 거점 역할을 맡는다. 이곳은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문화·예술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 운영된다. 전시, 브랜드 팝업, DJ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매달 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이크는 플래그십 외에도 다양한 유통 채널로 고객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상권을 중심으로 복합 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신규 매장을 단계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향후 플래그십형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지이크는 장기적으로 해외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김 사업부장은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며 "서촌 하우스는 지이크가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여성복, 더 나아가 글로벌로 확장하기 위한 초석이자 발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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