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일부 부스에서는 SNS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나 경품 추첨
페이지 정보

본문
형사변호사 크리에이터 참여 프로그램도 열려 호응을 얻었다. DDP 아트홀 한쪽에 마련된 'K-뷰티 부스트' 대형 로고 조형물 앞은 인기 포토존이 되어 순서를 기다리는 크리에이터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즉석 소통 현장에서 눈에 띈 것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간 격의 없는 소통이었다. 라보레브 부스에서는 스페인 출신의 뷰티 유튜버 마리아 로페즈(25) 씨가 선크림 제품을 직접 발라보고는 “이 토너와 세럼 정말 자연스럽네요. 유럽에서는 보기 힘든 질감이에요"라며 놀라워했다. 옆에 있던 라보레브 브랜드 관계자는 미소를 지으며 "자체 개발한 기술을 응용해 개발, 연구했고, 출시한 지 수개월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다양한 국적의 크리에이터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 설명했다. 그러자 로페즈 씨는 제품 성분과 추가 제품 출시 일정대해 잇달아 질문했고, 관계자는 자세히 답변을 이어갔다. 마리아 씨는 "브랜드 담당자와 직접 대화하며 제품 철학을 들을 수 있어 좋았다. 이 경험을 영상에 담아 팔로워들과 나눌 예정"이라고 말했다.
리즈케이 부스에서도 활발한 교류가 이뤄졌다. 말레이시아에서 온 인플루언서 자스민 리(30) 씨는 리즈케이의 비타민 성분 세럼을 써보고 "향이 순하고 효과가 바로 느껴져요. 제 팔로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네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리즈케이 해외마케팅팀.
- 이전글u7J_텔레@UPCOIN24 테더판매 테더 구매_t4T 26.01.05
- 다음글비아그라 구매 전에 꼭 알아야 할 것들 (50대 직장인의 솔직 후기) 26.01.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