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건의 조례를 대표발의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의정부개인회생 인천시당이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단결과 혁신을 통한 압승을 다짐했다.
국힘 시당은 8일 남동구 국민의힘 인천시당 대회의실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진 시당위원장, 배준영(중·동·강화옹진) 국회의원, 유정복 인천시장, 문경복 웅진군수, 김정헌 중구청장, 김찬진 동구청장, 이영훈 미추홀구청장, 이재호 연수구청장, 강범석 서구청장, 심재돈(동·미추홀구갑)·정승연(연수갑)·김기흥(연수을)·유제홍(부평갑)·이현웅(부평을)·이행숙(서구병) 당협위원장과 인천시의원 및 군·구의원, 당원 등이 참석했다.
박종진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매우 중요한 해다. 인간성이 좋냐, 나쁘냐를 떠나 지금은 똘똘 뭉쳐야 한다"며 6·3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박 위원장은 "정당은 자유민주주의, 한미동맹, 시장경제 등 정치적 이념이 같은 사람들이 모인 곳"이라며 "정치적 이념이 같은 결사체로 모인 만큼 단결만을 생각하며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똘똘 뭉쳐야 한다"고 말했다..
- 이전글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 정말 안전할까? 26.01.08
- 다음글탤ㄹH그램 PeckparK 20만원빌리기 비대면주택담보대출 페크박컨설팅 사업자아파트담보대출 삼척시무직자소액급전생활자금 NRI 26.01.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