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기술 담은 '뉴 iX3' 선보여
페이지 정보

본문
대구이혼변호사 BMW 뉴 iX3에서는 정차 시 중앙 디스플레이를 통해 디즈니+는 물론, 티보(TiVo™) 기반 비디오 앱으로 뉴스, 방송, 주문형 콘텐츠 등 폭넓은 영상 서비스를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다. 정차 중 줌(Zoom)을 활용한 영상통화도 처음으로 지원한다.
6세대 BMW eDrive 기술은 충전 경험 역시 한 차원 끌어올렸다. BMW 뉴 iX3는 최고 400kW의 초급속 충전을 지원해 800V급 DC 급속 충전기를 이용하면 단 10분 만에 372km(WLTP 기준)의 주행거리를 확보할 수 있으며 배터리 잔량 10%에서 80%까지는 약 21분이면 충전 가능하다. BMW 그룹이 자체 개발한 통합 스위칭 매트릭스(switching matrix) 기반의 배터리 관리 기술을 통해 400V DC 충전기 역시 사용 가능하며 AC 충전은 기본 11kW, 옵션으로 22kW를 지원한다.
BMW 뉴 iX3는 운전자와 주행 보조 시스템 간 상호작용을 최적화하는 BMW 심바이오틱 드라이브(BMW Symbiotic Drive)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크루즈 컨트롤은 브레이크 페달을 가볍게 밟는 것만으로 해제되지 않으며 운전자가 강하게 제동할 때에만 비활성화된다. 차로 유지 보조 기능 역시 운전자가 약간 조향하더라도 계속해서 작동해 보다 매끄러운 주행을 지원한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BMW 고속도로 주행 어시스턴트(시장에 따라 도입 여부 상이)를 통해 운전자는 시속 130km까지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놓고 주행할 수 있다. 차로 유지와 자동 차로 변경을 모두 지원하며, 운전자는 사이드미러를 한 번 확인하는 간단한 시선 처리만으로 차로 변경을 허용할 수 있다..
- 이전글PPF 필름시공, 짝퉁 필름은 이제 그만 26.01.09
- 다음글'도쿄 2025 세계 육상'에서 시네마 카메라 'RED' 투입! TBS가 설치한 차세대 스포츠 중계의 비하인드(번역) 26.01.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