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종필 감독의 신작으로
페이지 정보

본문
부동산변호사 다양한 오리지널 예능도 선보인다. 지난 20일 공개된 '솔로지옥5'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시리즈도 4분기 중 시즌3를 내놓을 예정이며,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역시 2분기 내 시즌2로 돌아온다. 국민 MC 유재석이 운영하는 캠프를 그린 '유재석캠프'는 2분기에, 기안84가 운영하는 민박 예능 '대환장 기안장' 시즌2는 3분기에 공개한다.
나영석 PD와 배우 이서진의 계획도 대본도 없는 미국 방랑기를 담아낸 '이서진의 달라달라'는 1분기에 공개된다. 역시 나 PD가 연출한 예능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는 3분기 공개 예정이다. 카더가든, 데이식스 도운, 이채민,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 등 4인방이 생애 최초로 한겨울 설산 대장정에 나서며 벌어지는 등산 버라이어티다.
올해로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은 넷플릭스가 한국 콘텐츠에 대한 장기 투자를 이어가고 신인 창작자의 기회를 늘릴 것이라고 약속했다.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6 코리아'에서 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부사장(VP, Vice President)은 이같은 두 가지 약속을 내놨다. 강 부사장은 "한국 콘텐츠에 대한 변함없는 장기 투자를 약속한다. 연간 발표 작품 수는 제작 스케줄과 사이클에 따라 1~2편 정도의 미세한 변동이 있을 수 있지만, 투자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며 "시리즈, 영화, 예능, 오리지널 제작은 물론이고 다양한 협업 모델까지 투자하고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패널 토크에 함께 한 셰프 안성재는 "올해 넷플릭스 라인업을 요리로 표현해 달라"는 배우 손예진의 요청에 "상다리가 부러질 만한 반찬이 많은 다양한 상이다. 골라 먹을 수 있는 반찬이 많은, 다양하게 짜여져 있는 한 상이 아닐까"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 이전글대구이혼전문변호사 전동킥보드 사고도 최대 1000만원 혜택···인천시민안전보험에 보장 신설 26.01.22
- 다음글안산이혼전문변호사 비수도권 지자체 10곳 중 8곳 “지역 소멸 위험 심각한 수준” 26.01.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