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을 위한 과제, 그리고 지표
페이지 정보

본문
은행·통계청 공동포럼 '균형발전을 위한 과제, 그리고 지표를 통한 전략'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모델이한국은행디지털 화폐 사용을 테스트해보고 있다.
ⓒ세븐일레븐 이제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디지털 화폐’ 사용이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 맺은한국은행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디지털 화폐(CBDC) 실거래 실험 '한강.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 맺은한국은행과의 MOU를 통해 디지털 화폐(CBDC) 실거래 실험 '한강 프로젝트'의 테스트 매장으로 협력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 맺은한국은행과의 MOU를 통해 디지털 화폐(CBDC) 실거래 실험 '한강 프로젝트'의 테스트 매장으로.
세븐일레븐서 디지털 화폐 사용…한국은행테스트 사업 참여 [세븐일레븐 제공.
은행디지털화폐 시범사업에 참여하면서 사업 활성화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디지털화폐 시범사업은한국은행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전자적 형태로 발행한 디지털 화폐를 국민 참가자 최대 10만명이 지정된 사용처에서 결제하는 테스트.
김유원 네이버클라우드 대표가 소버린 AI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네이버클라우드 제공 네이버클라우드가한국은행에 '뉴로클라우드 포 하이퍼클로바X' 기반한국은행전용 생성형 인공지능(AI) 플랫폼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달 31일 경북 안동시 남후면 남후농공단지 내 한 공장이 불에 타 녹아내려 있다.
한은은 금융중개지원대출 한도유보분 중 750억 원을 산불 피해지역.
네이버클라우드 제공 네이버클라우드는한국은행에 자사의 '뉴로클라우드 포 하이퍼클로바X(뉴로클라우드)' 기반의한국은행전용 생성형 인공지능(AI) 플랫폼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이버클라우드는 하이퍼클로바X 모델에한국은행이 보유한.
네이버클라우드 제공 네이버클라우드는한국은행과 한은 전용 생성형 인공지능(AI) 플랫폼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네이버클라우드의 하이퍼클로바X 모델에한국은행이 보유한 데이터를 학습시켜 금융 경제 특화 생성형 AI 모델.
CJ가 사외이사로한국은행총재 출신의 이주열, 국세청 차장 출신 문희철을 선임해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사진은 2017년 이주열 이사가한국은행총재로 재직할 당시 금융통화위원회에 참석한 모습.
/사진=머니투데이 CJ가 정기주주총회에서 신규 선임한 사외이사들.
- 이전글사랑의 힘: 어떤 어려움도 이길 수 있어 25.04.01
- 다음글명품 레플리카 시계 - 검품은 꼼꼼히 확실히해서 배송됩니다. 25.04.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