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4-10 11:38 조회 8 댓글 0본문
황우여국민의힘선거관리위원장(왼쪽 세번째)이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1차 선거관리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뉴시스국민의힘이 6·3 대선 후보를 뽑을 때 민심 100%를 반영하고, 양자대결을 도입하는 '경선룰'을 검토하면서 당내가.
국민의힘은 대통령 후보 선출을 위한 1차 예비경선(컷오프)에서국민여론조사 100%를 통해 후보 4인을 선출하겠다고 10일 밝혔다.
민심에 가중치를 둬야 결국 본선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겨뤄볼 수 있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국민의힘선거관리위원회의에서 황우여 선관위원장이 발언하고 있다.
4인 경선에서 과반 득표자가 나오면 2인 경선 없이 후보를 확정한다.
국민의힘은 10일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이와 같은 대선후보 선출.
국민의힘박정훈 의원이 재외국민의참정권을 보장하고국민투표도 사전 투표가 가능하게 하는국민투표법 개정안을 발의했습니다.
힘대선공약기획단은 '경제는국민의힘'을 모토로 10대 핵심 공약을 포함한 대선 공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10일 김상훈국민의힘정책위의장은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대통령 후보가 선출된 직후 세부 내용을국민여러분께 발표할.
건의안 내용 ⓒ 서울시의회홈페이지캡쳐 오는 15일부터 진행되는 서울시의회 제330회 임시회를 겨냥해 시민사회가 서울시의회국민의힘을 규탄하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서울지역 노동조합·시민사회단체의 연대체인 불평등을 넘어 새로운 서울을 만드는 사람들.
정당 대선 후보 지지도도 직전 조사에서 격차가 좁혀졌다.
여론조사 회사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국민의힘이양수 사무총장이 대선 후보 선출 방식과 관련해 취재진 앞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에 따라국민의힘은 1차 경선에서국민여론조사 100%로 후보.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