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확대 실시할 계획”이라고 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24(+4)시간으로 단축하는 사업으로 확대 실시할 계획”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의료개혁 1차 실행방안을 통해 발표한과제들은 이미이행의 단계에 접어들었다”며 “정부는 앞으로도 전공의들이 더욱 수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역량있는 의료인으로 성장할.
이를 위해 온실가스 감축 대책 108개와 기후위기 대응기반 강화 대책 69개 등 총 177개 세부이행과제등을 시행한다.
온실가스 감축 대책은 △에너지효율 개선 및 제로에너지 건축물 확산 △친환경차 보급 및 충전인프라 확충 △지역.
com /사진=김명원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경제 활력 회복과 민생 안정을 위해 주요과제를 차질없이이행하고 주택 공급 확대 등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장관은 지난 4일 오후 국토부 1·차관, 대도시권.
44만 톤 감축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온실가스 감축 대책 106개와 기후위기 대응기반 강화 대책 44개 등 총 150개의 세부이행과제를 포함하고 있다.
온실가스 감축 대책은 △제로에너지 건축물 확대 △전기차·수소차 보급 지원 △스마트팜 등 친환경 영농환경.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은 4일 긴급 간부회의를 열고 “주요 민생과제를 차질 없이이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토부에 따르면 박 장관은 이날 오후 3시30분 열린 간부회의에서 “우리나라는 현재 경기 침체, 미국의 관세 정책 변화 등으로 인한 대내외적 위기에.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 장관은 7일 정부세종청사에서.
기준으로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40% 감축하고, 2050년까지 탄소중립을 목표로 관련 정책을 추진하기로 했다.
세부이행과제는 지역 여건 분석과 온실가스 배출 현황·전망을 기초로 건물·에너지, 수송·교통, 폐기물, 농축산, 탄소흡수 5개 부문에서 85.
이어 "경제 활력 회복과 민생 안정을 위해 재정 조기 집행, 건설경기 보완 방안, 지방 미분양 해소 등 주요 민생과제를 차질 없이이행해야 한다"며 "국민 주거 안정을 위한 주택 공급 확대, 안정적 시장관리 등과 함께 산불 피해지역 이재민들을 위한 실질적인.
올해 예산 2788억원을 투입, 전공의 수련환경 내실화와 근무 여건 개선에 나선다.
이와 함께 그간 발표했던 의료개혁과제를 착실히이행해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박민수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1총괄조정관(사진=보건복지부.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끝까지 선전하신 다른 후보들에도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선거기간 동안 약속했던 현안 및과제들을 착실히이행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양산발전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이전글정상 방송된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한 25.04.10
- 다음글동물의 마음: 반려동물과의 교감 25.04.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