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NASA) 우주비행사가국제우주
페이지 정보

본문
미국 항공우주국(NASA) 우주비행사가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아름다운 오로라의 모습을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우주과학매체 스페이스닷컴이 10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NASA 우주비행사 돈 페티트는 지난 4일 호주와 남극 대륙 사이를 지나며 ISS에서 춤추는 오로라를 촬영해 공개했다.
한국계로는 최초로 우주에 나간 미국 항공우주국(NASA) 소속 우주비행사 조니 김이 지난 8일국제우주정거장(ISS)에 무사히 도착했다.
동료 2명과 함께 도착해 동료들의 환영을 받은 그는 관제센터와의 교신에서 "대단히 감사하다.
여기 있게 돼 영광"이라고 인사를 건넸다.
사진=x 캡처 지난 8일(현지시간),국제우주정거장(ISS)에 도착하며 본격적으로 우주인의 길에 들어선 한국계 미국인 조니 김(41)의 놀라운 이력이 미국에서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AP통신은 이날 NASA 소속 우주비행사로 ISS에 승선한 조니 김을 해군 소령이자 조종사, 군의관으로 소개하며 그의 이력을 집중.
2022년에는 스페이스 X의 드래곤 캡슐 일부가 호주에 추락했으며, 지난해 3월에는국제우주정거장의 우주쓰레기가 미국 플로리다의 한 가정집 지붕을 뜷고 추락해 집주인이 미 항공우주국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또 지난 12월에는 케냐 남부의 한 마을에 무게 약 500kg, 지름 2.
지난 8일 미 항공우주국 NASA 소속 한국계 우주비행사 조니 김이국제우주정거장을 향한 첫발을 내디뎠죠.
조니 김은 러시아 우주비행사 2명과 함께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을 타고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우주로 향했는데요.
조니 김을 태운 우주선은 약 3시 30분 정도 비행 후국제우주정거장에.
반다이남코 홀딩스는 2025년 일본국제박람회(이하, 오사카·간사이 엑스포) 'GUNDAM NEXT FUTURE PAVILION'의 내부를 공개하였다고 발표했다.
[페이즈 0] 유메시마 터미널 입구[페이즈 1] 유메시마 터미널 탑승 로비[페이즈 2] 궤도 엘리베이터[페이즈 3]우주 정거장스타 자브로[페이즈 4].
연구팀은 지난 2020년 3월, 콩에 쌀과 보리 등을 넣어 만든 일본식 된장을 작은 용기에 나눈 후 각각을 △국제우주정거장(ISS) △미국 매사추세츠 주 케임브리지 △덴마크 코펜하겐에 보내 30일 동안 발효시켰어요.
ISS와 미국에서는 온도, 습도, 빛, 압력, 방사선 등을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는 특수한 상자에 넣어.
이날국제우주정거장(ISS)에 무사히 도착해 동료들의 환영을 받은 조니 김은 “대단히 감사하다.
여기 있게 돼 영광이다”라고 짧게 인사했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 소속 한국계 우주비행사 조니 김(가운데)이 한국 시간으로 8일 오후 8시 28분경 해치를 열고국제우주정거장(ISS)으로 진입해 임무를 수행 중인.
참고로국제우주정거장(ISS)은 지구에서 약 400km, 일부 인공위성은 약 1천km, 정지궤도 위성은 약 3만6천km 거리에 있다.
이론적으로는 화성(약 4억km 거리)까지 음원이 도달할 것으로 예상됐다.
그만큼 출력세기가 약하기 때문이다.
기술적인 한계에도 불구하고, 이번 송출은 문화적으로는 상징성이 크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 최초의 한인 우주비행사 조니 김이 지난 8일 러시아 우주선을 타고국제우주정거장(ISS)에 무사히 도착했다.
이는 한인 사회는 물론 전 세계에 큰 울림을 주는 쾌거다.
척박한 환경을 딛고 일궈낸 그의 드라마틱한 인생 역정은 단순한 개인의 성공을 넘어,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든.
- 이전글문화의 조화: 다양한 가치의 공존 25.04.11
- 다음글레플리카 국내배송 [ace4555.top] 25.04.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